티스토리 뷰

대구, 포항, 서울 소녀들이 모였다

 

 

여럿이 모인김에 혼자서는 절대 도전할 수 없는 것이 도전한다. 

그렇게 맛있다는 두바이 초콜릿..

저희(소녀3)가 도전합니다. 

 

일단 재료는 그냥 만들기 키트로 파는걸로 샀음

  • 이미 볶아진 카다이프면
  •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
  • 초코펜
  • 피스타치오 잼(스프레드?암튼)
  • 초콜렛 틀

이렇게 세트로 파는게 있길래 룰루랄라 샀음

 


 

STEP1. 초코펜으로 틀에 그림을 그린다!

는 사진없습니다.. 왜 안찍었을까...

귀엽게 그리고 나서 그대로 냉동실 직행....

 

STEP2. 이미 볶아진 카다이프면을 약불에 한번더 굽굽

이때 카다이프 맛이 궁금해서 집어먹엇는데 그냥 무맛이었음 ㅋㅋ

 

STEP3. 초콜릿 녹이기 

그리고 초콜릿을 열라 열심히 녹여줍니다

 

STEP4. 틀에 초콜릿 바르기

왜 사람들이 얇게바르라고하는지 알겠음

근데 우리는? 그런거 신경쓰면서 할 수 없는 실력을 가졌기때문에~ 냅다 틀에 쏟았음

그래서 얇게 라는 건 잊어버렸음 ....(왜그랬을까)

그리고 틀에 미리 그려놨던 초코펜도 이때 초콜릿의 열기를 이기지못하고 다 녹아버렸음.....ㅠ

암튼 이러고 냉동실에 다시 넣음

(계속 냉동실에 넣고있다는점 ㅎ......)

 

STEP5. 카다이프면이랑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랑 섞기

초콜릿 틀이 굳을 동안 카다이프를 버무려줍니다.

우리가 산 피스타치오 스프레드가 진!!!!짜!!!!!꾸덕~...거의 갯벌 수준으로 꾸덕했기 때문에

화이트초콜릿을 추가로 녹여서 같이 섞어줬음

카다이프 무침 완료^^

 

 

STEP6. 틀에 카다이프 채우기 

비주얼이.. 좀... 건초더미에 X버무린 느낌.....이긴함

그리고 우리는 야망과 욕심이 그득한 소녀들이기 때문에 카다이프 무침을 초콜릿 틀에 가득가득 꾺꾺!! 담아주었음^^

 

 

STEP7. 초콜릿 이불 덮어주기♡

이제 속까지 카다이프 무침으로 꾹꾹 가득가득 채워줬으니까 잘자라고 이불을 덮어줘야겠죠 ㅎㅎ

다시 초콜릿을 녹여서 위를 덮어준 뒤에 냉동실에서 잘 재워줬답니다 ~^^....하하!

 

이때까지만 해도 우리의 생각


이제 제대로 잘 굳기를 기다리면서 루미큐브도 하고

 

야무지게 저녁도 챙겨먹어줍니다.

봉추찜닭

그리고 이제 대망의 두바이 초콜릿을 꺼내봅니다.

소리키고 봐주십사....

와 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저 말을 한 기억이 없다 하는데 ㅠ 그럼 누가 했냐고요 ㅠㅠ

 

하....그리고 이제 step1에서 애써 그린 애들이 없어졌으니까 다시 그려줌

넘넘 귀엽잖앙~~~~♡♥︎♡♥︎

각자 닮은 동물로 그렸는데 우리 나름 잘그리는 ㅋㅋ

 

그리고 잘 보면 뒤에 흐릿하게 전에 그렸던 아이들의 영혼이 보입니더..... 음음...

흐린눈 해줘잉

 

인쟈 사진도 다 찍었고 무봐야겠죠 ?

이때 이상함을 느꼈음

어라...... 다른 ...유투버들은 쫘라락 하고 갈라지믄서.... 카다이프 따-악 보이고 이렇게 안단단했던거 같은데ㅋㅋ;;

 

진짜 딱딱함이 장난 아냐.

 

절대 두동강으로 못낸다고 판단하고 칼집을 내고 있는데

다른 친구가 이제 자기가 자를수 있을 것 같다고 해보겠다거 함

(소리 주의)

야.이게맞아.?

야.이게맞아.?

야.이게맞아.?

야.이게맞아.?

야.이게맞아.?

이런표정이었음

 

진.심 이정도면 벽돌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두바이 초콜릿 완....성....?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있었다.

다 같이 기영이가되서 오오...!!!! 옹오오오!!!!

이것이 두바이 초콜릿의맛.......!!

생각보다 안달다 (한국인 기준 디저트 극찬)

...

..

.

 

친구들이 이제 집에 가고..

남은 초콜릿이랑 카다이프무침으로 다른 틀에 굳혔던것도 꺼내봤음

 

일단 깔끔하게 떨어짐 ㅎ

얘는 카다이프 무침이 비치길래 조금 기대했어요 사실

 

근데 어림도없지............

진짜 개딴딴함 내 코어힘보다 단단할듯

 

지금까지 두바이 초콜릿 쇼츠를 그마이 많이 봤지만 이런 소리는 처음들어봐요.

마치 목공을 하는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일로 배운점 )

 

이 역경과 고난을 같이 해준 친구들에게 감사. 

'H0zzae1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라이프  (6) 2023.02.04
헤헤 일하기싫다  (0) 2021.09.23
08/12  (0) 2021.08.12
08/11  (0) 2021.08.11
08/10  (4) 2021.08.1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